SEARCH









원광디지털대학교 한방미용예술학과 김효철 교수가 지난 11월 9일, 중국 칭다오 태성 쉐라톤 호텔에서 열린 ‘2024 세계 중의학 미용 고위급 포럼 및 세계중의약학회연합회 미용전문위원회(이하 세중련) 창립 2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학술발표를 하고, 중의미용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표창을 받았다.

세중련 미용전문위원회가 주최하고 바이루푸 그룹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세계 중의학 및 미용 분야의 석학과 전문가들이 모여 중의미용의 혁신과 대건강 산업의 미래를 논의하는 자리였다.

김효철 교수는 “세중련 미용전문위원회는 중의미용 분야의 발전을 이끌어왔으며, 국제적 학술 교류의 중심에서 중의미용의 깊은 가치를 세계에 널리 전파해왔다.”고 축사를 보냈으며 세중련 미용전문위원회로부터 중의미용 분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이번 표창은 지난 20년간 세중련의 발전에 이바지한 전문가들에게 수여되는 특별한 영예로, 김효철 교수의 국제적 학문 교류 및 협력에 대한 기여가 높이 평가되었다. 이어진 포럼에서는 중의미용과 대건강 산업의 상호 발전 가능성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효철 교수는 한방미용의 한국 내 발전 현황과 미래 전망을 조망하며, 중의미용과의 연계성을 집중적으로 분석하는 발표를 선보였다. 한편, 김효철 교수가 소속된 원광디지털대학교 웰빙문화대학원이 올해 일반대학원으로 전환되면서 석사 및 박사 과정에 뷰티헬스케어 소단위 전공이 새롭게 개설되었다.

일반대학원은 12월 18일까지 입학 지원을 받고 있으며, 한방미용예술학과 학사 과정의 입시는 12월 1일부터 시작된다.




 
출처
문의 070 5227 3498, 3590(학과 사무실), 010 7703 7435 (담당자 직통) www.wd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