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ISSUE
플렉스킨 '2024 K-beauty 박람회' 성료
플렉스킨의 첫 박람회 참가
베이직부터 시그니처 라인까지
관심도 최상
플렉스킨이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4 K-beauty 박람회’에 참가했다. 제16회를 맞이한 K-beauty 박람회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47개국에서 방문하여 진행된 역대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화장품과 더불어 이너뷰티, 에스테틱, 네일 등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들을 한눈에 볼 수 있었으며 국내외 시장 확장을 위한 기회의 장이었다.
첫 박람회로 K-beauty 박람회를 선택한 플렉스킨은 이번 박람회에서 기존의 ‘베이직 라인’을 비롯해 올해 출시된 ‘히알스톰 라인’을 선보였다. 기존 베이직 라인은 손상 받은 피부를 위한 단계별 피부 강화 시스템으로 예민하고 지친 피부에 필요한 베이직 루틴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히알스톰 라인은 피부에서 빛을 발하도록 선보인 뉴 스킨 스타일링으로 필, 스킨부스터, 마무리 3종(세럼, 크림, 선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히알스톰 라인은 속 건조, 피부 탄력, 광채를 한 번에 부여해주는 히알루론산을 메인 성분으로 하였다. 플렉스킨이 선보인 제품들은 박람회를 찾은 국내외 바이어들과 에스테틱을 비롯한 병의원, 숍 원장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히알스톰 라인업 & 홀인원 레이저
글로벌 호평 성과 이룩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플렉스킨은 어붐야그 프락셔널 레이저 장비인 ‘홀인원 레이저’와 히알스톰 라인업을 소개하며, 해외 바이어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홀인원 레이저는 프락셔널 레이저를 적용하여 0.2mm 이하의 표피층에 균일한 마이크로 홀을 생성하여 앰플이나 기능성 화장품 등의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증가시킨다.
이를 통해 피부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미용 기기 전파 인증을 받은 레이저 기기다. 홀인원 레이저가 지닌 독보적인 기술력과 압도적인 임상 효능을 바탕으로 부스 방문객은 물론 해외 바이어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더불어 아시아, 중동, 유럽 등 다양한 글로벌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제품 홍보는 물론 유통사 발굴 등 비즈니스 영역을 더욱 확장할 수 있었다.
플렉스킨의 이춘복 대표는“이번 박람회를 통해 ㈜올바른의 자사 브랜드 ‘플렉스킨’이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아 매우 기쁘다.”며, “국내 병의원과 에스테틱 업계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타깃하여 플렉스킨의 성공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중요한 전환점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플렉스킨은 내년 ‘2025 K-beauty 박람회’, ‘인터참 2025’에도 참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으로 더 크게 발돋움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나아가 국내외 뷰티 업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출처
문의 ㈜올바른 042 542 6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