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뭐든 다 되는 에스테틱 레이저계의 육각형 디바이스, 엑스터에 스며들어 보길.



에스테틱 레이저 관리, 엑스터여야만 하는 이유

엑스터(ExsTer)는 2,940nm 파장의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와 에어부스터를 기반으로, 이와 시너지를 일으키는 고주파 기능이 탑재된 레이저 디바이스다.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는 피부에 약 80~100개의 균일한 마이크로 홀을 생성해 피부 재생 과정을 유도하고, 에어부스터는 나노 버스트 기술로 특화된 솔루션을 피부 깊이 전달해 관리 효과를 높인다.

여기에 엑스터만의 특별한 Kick이 더해진다. 메디컬에서 레이저 시술 시 고주파 기전을 접목하는 것으로부터 착안해, 바이폴라 방식의 고주파(Bipolar RF)를 결합한 것. 피부 조직 내부 깊은 곳에서 심부열을 발생시켜 탄력, 리프팅, 재생 관리에 최적이며 타깃하는 피부층에 따라 디테일한 케어가 가능하다.

한 대의 기기만으로 여러 기전을 조합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할 수 있고, 임상 퍼포먼스가 뛰어나 즉각적인 결과와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식약처 유권해석을 받은 KC 인증 미용기기로 에스테틱에서도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디바이스로, 레이저 기술로 상장한 국내 제조사에서 순수 제조하여 가격 거품 없이 출시되었으며, 신규 기능이 개발되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플랫폼 디바이스로 레이저 디바이스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 있다.









엑스터의 이유 있는 자신감, 엑실런 아카데미
충분한 교육 및 숙련을 거치고 에스테틱을 창업하기보다 자격증 취득 후 바로 오픈하는 숍이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요즘엔 트렌드는 민감하게 좇아가지만 정작 경험과 실력이 부족한 에스테틱이 많다.

엑실런코리아는 고객 관리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여러 어려움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지름길을 알려주어, 숍 운영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자체 교육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모든 강사진은 최소 10년에서 최대 20년 이상 성공적으로 에스테틱을 운영한 경험을 가지고 있거나 현재 운영 중인 현장 출신으로 구성, 그 감각을 최대한 살려 현장과 가장 밀접한 교육을 제공하며 다양한 실전 노하우를 전수한다.

특히 엑스터 데몬스트레이션, 입점 교육 그리고 사후 심화 교육까지 철저하게 진행하여 엑스터를 구매하고 활용하는 모든 순간,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A to Z를 지원한다.

임상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프로그램 설계부터 제작, 실전에서 발생하는 궁금증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피드백 해주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 실제로 가장 임상 결과가 잘 나오는 방법을 찾기 위해 수십 명의 모델을 섭외하고 한 명당 4주간 임상을 진행한 뒤, 그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해 바로 실행하기 쉬운 교육을 제공한다.








“실무 경험이 풍부할 때 진짜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20년 동안 문제성 피부만 2만회 이상 다루었습니다. 다년간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현장에 가까운 전문 지식을 전수해 엑스터로 최고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겠습니다.”





“같은 음식도 레시피에 따라 맛이 달라지듯, 같은 기기도 스킬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18년간 숍 운영과 교육을 병행하며 얻은 노하우로 원장님 기준에 눈높이를 맞춰 엑스터 원리 하나하나 이해시키고 스킬업을 도와 고객 만족을 높이는 프로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CS 교육을 담당하면서 숍을 동시에 운영 중입니다. 엑스터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매출 상승을 실제로 경험하고 있는 산증인입니다. 고객 상담부터 티켓팅, 후 관리까지 직접 관리하며 얻은 디테일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겠습니다.”










Q 엑스터를 선택하게 된 이유? 실제 숍에 도입 후 긍정적인 변화가 있다면?
엑스터 기기를 알기 전, 엑실런 스킨부스터 앰플을 통해 엑실런코리아를 처음 알게 되었어요. 당시 경기 불황에 대한 부담과 이를 타개할 새로운 프로그램 론칭을 고민하던 상황이었기에, 단순한 제품 영업보다는 숍을 운영하는 원장을 위한 교육이 탄탄한 곳을 찾고 있었죠.

엑실런코리아에서 교육 이수를 받은 후 전문점이 되었고, 신뢰를 갖고 있던 브랜드에서 에스테틱 합법 레이저 기기를 출시한다는 소식에 엑스터 기기까지 자연스럽게 도입하게 되었어요. 멈춤에스테틱은 수기 테크닉보다 기기 관리를 위주로 빠르고 효율적인 변화를 추구하는 에스테틱으로, 문제성 피부나 노화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어요.

엑스터를 도입한 후에는 어떤 고객이 찾아와도 결과적인 측면에서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고, 매출 객단가 차원에서도 큰 변화가 나타났어요. 숍을 운영하는 입장에서도 다운타임 없이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입증된 관리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크게 만족하고 있어요.



Q 엑스터 추천 관리 프로그램과 특별한 사용 TIP이 있다면?
엑스터는 프락셔널 레이저와 에어부스터, 고주파(바이폴라 RF)를 결합해 재생, 탄력, 리프팅 등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에 적합해요. 엑스터와 함께 MTS 또는 필링을 접목해 모공, 흔적으로 고민하는 피부에 적용하고 있어요. 멈춤에스테틱만의 오랜 노하우와 임상 감각을 바탕으로 고객의 피부 상태를 고려해서 레이저 샷 수와 고주파 에너지를 조절하고,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적용하는 것이 저만의 팁이라고 할 수 있어요.


Q 엑스터를 활용한 고객 임상 스토리?
얼굴이 전체적으로 붉고 문제성 트러블이 지나간 후 깊게 파인 흉터가 남아있는 피부였어요. 엑스터를 활용한 4주 프로그램을 2회 반복해 총 여덟 번 관리를 진행했어요.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이 전혀 없던 고객이어서 숍에서의 관리 프로그램은 물론 집에서 혼자 홈케어 하는 방법까지 모두 꼼꼼하게 가이드했죠. 매주 피부 컨디션에 따라 레이저 샷 수와 에너지를 조절했고, 고주파로 피부 조직의 복원을 유도한 다음 원활한 흐름을 촉진하여 탄력에 도움이 되는 EMS 프로그램도 함께 병행했어요.

트리트먼트 마무리 단계에서는 에어부스터로 쿨링, 진정 케어까지 진행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어요.











 
by 차유미
출처
엑실런코리아 1855 0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