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매일 써도 부담 없는 비자극 안심 선크림
에텔랑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액티브 UV 프로텍트



EDITOR’s SAY
계절, 날씨에 상관없이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건강을 위해 매일 발라야 한다. 하지만 하얗게 들뜨거나 바르기 뻑뻑한 특유의 사용감 때문에 인생템을 찾기란 쉽지 않다. 에텔랑 물썬은 수분크림인지 선크림인지 헷갈릴 만큼 촉촉한 발림성과 백탁 현상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에 선케어 습관 잡기 제격이다.


 
Point 1 UVA, UVB, 블루라이트 완벽 차단
SPF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에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까지 지녀 유해한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 보호한다. 동시에 병풀잎수 9,800ppm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Point 2 발림성 좋은 촉촉한 수분크림 텍스처
에텔랑 물썬은 자외선 차단만 잘하는 자차가 아니다. 마치 수분크림 바른 듯 촉촉한 제형으로 선크림 특유의 뻑뻑함 없이 바르기 편하고 들뜸, 밀림, 백탁 현상이 없어 데일리로 쓰기 좋다. 피부 비자극 인증 완료로 예민 & 트러블 피부나 시술 후, 영유아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HOW TO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에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킨다. 야외 장시간 외출 시 2시간마다 덧바른다.

TARGET
- 확실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원하는 피부
- 들뜸, 밀림, 백탁 없이 발림성 좋은 선크림을 찾는 경우
- 남녀노소 쓸 수 있는 안전한 선크림을 찾는 경우




SIGNI’s REAL REVIEW



시그니 10기 김미리 서포터즈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은 잘 알지만 피부가 민감해서, 자극 없이 기능 좋은 선크림을 찾고 있었어요. 에텔랑 물썬은 발림성 최강에 백탁 전혀 없이 피부가 매끈해지더라고요. 비자극 인증을 받아 예민한 피부는 물론 모든 연령대에서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그니 10기 이도연 서포터즈
생크림처럼 밀키한 제형이라 겉돌지 않을까 했는데 백탁 현상 1도 없이 뻑뻑하지 않아요. 바르고 나면 광이 감도는데 답답함은 느껴지지 않고 피부가 산뜻하게 마무리되면서 상당히 편해요. 스킨케어를 한 겹 더한 느낌이라 피부가 편안해요.





시그니 10기 주가원 서포터즈
온가족이 쓰기 좋은 선크림 드디어 찾았어요. 퍽퍽한 질감이 아니라 수분감이 가득한 제형에 부드러운 발림성을 갖춰, 로션 같은 느낌이라며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쓰더라고요. 은은한 물광 표현하기 좋아 물썬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게 됐어요.



 
by 차유미
사진
김문수(커스텀 스튜디오)
출처
Product Inquiry 다올코스메틱 053 745 6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