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통증이 두려워 MTS, 필링, 왁싱 등의 관리를 피했다면 주목. 리라신의 데미지 컨트롤 겔만 있다면 데미지 케어의 장벽을 무너뜨리고 피부의 신세계를 열 수 있다.









본래 피부가 민감한 탓에, 또는 관리 후 어김없이 찾아오는 통증이 불안해서 숍에서의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꺼려질 수 있다. 인위적으로 피부에 상처를 내고 피부를 침습하는 필링이나 MTS 등이 바로 대표적인 예.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자연적인 재생이 힘들어지면서 피부 문제는 더욱더 복합적이고 까다로워지기에 이러한 강도 높은 트리트먼트를 피하기 힘든 때는 반드시 오기 마련이다. 이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라신은 관리 시 피부 데미지를 최소화하는 Pre & Post 케어 진정 겔을 선보인다. 통증을 유발하는 피부 관리 전후로 적용하여 피부가 느끼는 부담을 낮추고 스킨케어 효과는 극대화한 것이 핵심이다.





피부 최외각에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가장 먼저 항균 반응을 하는 각질층의 피부 장벽이 무너질 경우 수분과 전해질 손실이 일어나면서 피부 회복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게 된다. 데미지 케어 후 홍반, 작열감, 가려움, 따가움 등의 통증이 생기는 것도 피부 온도가 높아짐에 따라 장벽 기능에 영향을 미친 것을 의미한다.

또한 표피에 손상이 가해져 혈류량이 증가해 과민화 증상을 보이는 것. 피부 온도가 일정 수준을 넘어가면 온도 수용체로 불리는 TRPV-1이 과발현되어 콜라겐을 분해하는 MMP 효소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장벽 기능을 저하시킨다. 리라신은 바로 여기에 주목하여 피부 온도를 정상 온도인 32~36℃로 맞추고 피부 본연의 회복력 활성화와 더불어 쿨링 및 진정, 장벽 강화를 돕는 리라신 데미지 컨트롤 겔을 개발했다.

관리 전후로 적용하면 통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미세 순환을 촉진시켜 안정적인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키며, 유효 성분의 탁월한 보습 및 진정 기능으로 요즘처럼 외부 자극이 많은 여름철 피부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리라신은 피부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친화적 자연 원료와 발효추출물을 통해 문제성 피부의 리페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러한 리라신이 데미지 컨트롤 겔에서 주목한 성분은 프랑스 솔라비아사의 특허 성분인 ‘푸코겔’이다.

푸코겔은 각질세포 단백질막을 구성하는 인볼루크린과 로리크린을 활성화하여 피부 장벽 기능에 도움을 주고 염증 유발 인자를 감소시킨다. 솔라비아사의 연구에 따르면, 푸코겔은 젖산이 유도하는 통증 전달 물질의 분비를 25% 감소시켜 신경병증성 염증과 따끔거림을 완화하고, 피부에 적용하면 5분 이내로 초과민성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한 컨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히알루론산보다 오랜 보습 효과를 자랑하며 피부 진정 및 노화 시그널 케어 등의 다양한 스킨케어 효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 리라신 데미지 컨트롤 겔 성분 MAIN INGREDIENTS
발효여과물 유해균과 멜라닌을 컨트롤하고 피부 면역 시스템에 관여하는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물 발효여과물과 바실러스·글루타믹애씨드 발효여과물을 함유했으며 톤업, 코어 탄력 강화 등의 스킨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반 화장품의 경우 화학적, 물리적 공정을 통해 성분의 영양소가 쉽게 파괴되는 반면, 발효여과물은 영양소 손상 없이 추출되어 더욱더 뛰어난 효능을 보이고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율을 높인다.
위치하젤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대표적인 보습 및 진정 성분으로 원활한 피부 흐름을 도와 전반적인 스킨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석류나무 추출물 & 녹차 추출물 활성 산소를 타깃하고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밀도를 채운다.









리라신 데미지 컨트롤 겔은 천연 당단백질을 함유한 자연 유래 활성 성분인 푸코겔, 병풀추출물 발효여과물, 마치현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의 농축 성분을 활용해 관리 후 발생하는 피부 자극 반응에 사전 대응하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피부 흐름을 촉진하며 세포의 산화 과정에 관여하는 바실러스 발효여과물, 석류나무추출물, 녹차추출물, epigallocatechin-3-gallate을 함유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며 피부 회복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How to 관리 전 피부에 두껍게 도포한 다음 5~7분 정도 방치 후 가볍게 닦아낸다.





피부 관리 후에 사용하면 최상의 애프터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솔루션. 뿐만 아니라, 피부 손상도가 심각한 여름철에 활용하면 탁월한 진정 및 보호 효과와 함께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피부 안정화에 도움을 준다.

자극받은 모든 피부에 적용할 수 있는 피부 친화적 성분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 자극으로 인해 열감이 느껴지는 피부에 리라신 데미지 컨트롤 겔의 자연 유래 유효 성분들은 쿨링감을 주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How to 관리 후 자극된 부위에 적당량을 도포한 뒤, PDT 마스크와 함께 약 10~15분 정도 적용하면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붉음증, 부기로 인한 피부 불편함 완화에 도움이 된다.









쨍쨍한 여름 햇빛에 얼굴은 매일 붉어지고, 넘쳐나는 피지와 땀이 하루도 피부를 가만두지 않는다. 피부 표면의 끈적한 유분기와 달리 피부 속은 탈수를 호소하며 점점 엉망이 되고 있는 가운데, 자극 케어의 절대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리라신 데미지 컨트롤 겔을 사용해보았다.

넉넉한 용량의 500ml 제품과 5g씩 소분되어 휴대성이 좋은 키트형 제품으로 라인업되어 편의성과 효율성을 고루 갖췄다. 그린 컬러의 수딩 겔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시원하고 부드럽게 발린다. 풍부한 보습감이 느껴지면서 따가웠던 피부가 빠르게 진정되고 꾸준히 적용한 결과 피부 민감 반응 자체가 확연히 줄어든 기분이 들었다.




HOMECARE TIP
CASE 1 애프터 데미지 케어 여드름 압출 후 또는 필링, MTS 등 관리받은 부위에 도포하여 10분간 충분히 흡수시킨다.
CASE 2 데일리 스킨케어 세안 후 기초 스킨케어 단계에서 로션 및 에센스 대신 적용한다. 참고로 냉장 보관 시 쿨링감이 극대화되어 피부 열을 더욱더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CASE 3 나이트 케어 급격히 민감해진 피부에 집중 관리가 필요할 때, 잠들기 전 수면 팩처럼 얼굴에 듬뿍 도포한 뒤 다음 날 아침에 세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