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ISSUE
(주)파우 코스메틱, 2024 브라질 뷰티페어 참가
국내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가 지난 9월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전 세계 뷰티 시장 규모 제4위에 달하는 2024브라질 뷰티페어에 참가하였다. 파우는 브라질 상파울루 Expo Center Norte 국제 전시장 한국관에 참가하여 K-Beauty를 널리 알렸다.
파우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동남아, 미국 등 약 43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피부 전문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기업이다. 파우는 이번 전시회에 대표 라인인 ‘샤이니 펌킨’ 라인을 비롯하여 파우의 뛰어난 상품력이 돋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까지 전시하며 남미 각국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얻었다.
‘샤이니 펌킨’ 라인은 단연 눈에 띄는 호박색 케이스와 국내산 당호박추출물, 필수 구성 아미노산 등 고함량의 영양 성분을 사용한 멀티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으로 박람회를 찾은 바이어들에게 매우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
그중 필링과 재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샤이니 펌킨 필과 아미노 테라피, 파우 스킨 솔루션 스타쿠션, BB크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았다. 스킨 솔루션 스타쿠션은 이미 국내 베스트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일명 ‘광채쿠션’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스킨 솔루션 비비는 ‘재생비비’ 제품으로 레이저 또는 필링 시술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줌과 동시에 재생 효과가 뛰어난 비비 크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브라질 뷰티페어 전시회를 통하여 약 60개사 이상의 바이어 미팅을 이뤄내며, 전시 이후에도 현지 바이어의 초대를 받아 본사 방문 미팅을 진행하는 등 파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였다.
이에 파우 최미화 대표는 “브라질에서의 K-Beauty에 대한 높은 인지도를 확인하고 한국 화장품에 대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였다”며 “2024년 남은 전시에서도 더 많은 신규 해외 시장을 개척하여 파우를 국내 에스테틱 글로벌 기업 1위로 만들 예정이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출처
문의 ㈜파우 070 4693 5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