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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성 피부의 피부 퀄리티를 책임지는 곳, 바이더퀄리티가 지난 1월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신년회를 개최했다. 바이더퀄리티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신년회이자 신제품 스킨리부팅 3종(KP 카밍 부스터, PN 리젠 부스터, 히알 α)과 니들프리 인젝터 ‘바이젝션’을 공개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250여 명의 에스테틱 & 스파 원장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바이더퀄리티 교육부 전지영 대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김상현 대표의 ‘신제품 스킨리부팅 3종 소개’와 ‘제1회 임상 올림픽 & 릴스 챌린지 시상식’, ‘2025 뷰티 시장 트렌드와 전망’에 대한 초청 강연을 비롯해 바이더퀄리티 직원들이 준비한 공감 연극과 특별 공연,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제품의 효과를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소비자가 60만원 상당의 바이더퀄리티 베스트 제품(신제품 KP 카밍 부스터 포함)을 제공해 참석자들의 뜨거운 큰 관심과 호응 속 세미나가 마무리되었다.











데미지 없는 문제성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 스킨리부팅 3종 소개

바이더퀄리티 김상현 대표는 “문제성 피부를 전문으로 하는 메디컬 에스테틱에서 피부 개선을 위해 재생을 유도하는 과정에서 자극으로 인한 위기 상황을 마주할 수 있기에, 자극을 상쇄하고 피부를 리부팅할 수 있는 솔루션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신제품 스킨리부팅 3종을 소개하며 “KP 카밍 부스터, PN 리젠 부스터, 히알 α 등 스킨리부팅 3종은 데미지 관리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진정, 탄력, 물광보습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효 성분을 담은 스킨부스터로 피부가 리부팅 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 전했다







더불어 공기의 압력을 통한 새로운 방식의 니들 프리 인젝터, 바이젝션(KC인증/피부관리기인증)을 소개하며, 단순히 스킨부스터의 침투율을 높여주는 것뿐만 아니라 앰플 누수 최소화, 타격감 최소화, 국내 유일무이 EYE 모드가 추가되어 관리의 만족감과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신제품의 효과를 입증할 임상 전후 데이터를 공개,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데이터로 고객에게 신뢰감과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 말하며 신제품에 대한 참석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감을 자아냈다.











제1회 임상 올림픽 & 릴스챌린지 시상식
다음 순서로는 바이더퀄리티가 주관하는 제1회 임상 올림픽 & 릴스 챌린지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임상 올림픽 시상은 이슬 브랜드 매니저가 심사위원들에게 위촉장과 임명장을 수여 후 각 심사위원들이 금, 은, 동 메달리스트에게 상패와 상품을 시상하는 순서로 이루어졌다.

바이더퀄리티 제품을 가장 잘 이해하고, 활용하는 소양과 능력을 갖추고 피부 관리 분야별(색소, 피부 깊이 차이 개선, 문제성 피부, 진정 관리, 노화 피부) 가장 뛰어난 임상을 보여준 원장들에게 감사의 상패와 함께 메달별 제품 증정권, 특별 선물이 부상으로 수여되었다.

이어 창의적인 열정과 아이디어가 담긴 콘텐츠로 바이더퀄리티 제품의 가치를 빛낸 원장들에게 릴스 챌린지 상장과 제품 증정권이 수여되었다. 뿐만 아니라 임상 올림픽과 릴스 챌린지 금메달리스트 수상자들 중 ‘그랑프리’를 선정하여 ‘300만원 상당의 제품 증정권’을 수여해 서로를 축하하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시상식과 1부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2025 트렌드코리아 공동저자 전미영 교수
올해의 뷰티 시장의 트렌드와 전망에 대하여

이어진 2부에서는 2025 트렌드코리아 공동저자인 전미영 교수의 초청 강연을 통해 2025년 달라진 소비 심리와 관심사, 뷰티 시장의 트렌드와 전망을 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전미영 교수는 주목해야 할 2025 트렌드 키워드로 ‘옴니보어’, ‘아보하’, ‘원포인트업’를 꼽았다.

현재의 소비자들은 더 이상 같은 성별, 같은 연령대로 공통되는 관심사를 갖지 않으며, 취향이 잡식성이 되어 오히려 더 개인화, 세분화되는 옴니보어 소비 형태로 변하고 있기에, 고객의 취향과 상황을 더 섬세하게 고려한 초개인화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요즘 MZ 소비자들은 너무 행복하지도 불행하지도 않은 무난하고 무탈한 일상인 아보하(아주 보통의 하루)를 추구하기에 일상에서 작은 행운을 줄 수 있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인식하여 공략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원포인트업 키워드를 소개하며 지금 소비자들은 원대한 목표나 꿈을 꾸기보다는 내가 가장 잘하는 것을 중심으로 도달 가능한 한 가지 작은 목표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기에, 하루 1점씩의 성장이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바탕으로 고객의 심리를 공략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덧붙여 급변하는 세상에서 오래 살아남고 성공하기 위해서는 ‘내가 꼭 지켜야 할 것’과 ‘세상이 변할 때 같이 변화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참석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바이더퀄리티 표 공감연극과 특별 공연

이번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신년회 자리를 가득 메워 자리를 빛낸 에스테틱 & 스파 원장들을 위해 바이더퀄리티 김상현 대표와 전 직원들이 준비한 특별한 무대가 이어졌다. T vs F 동상이몽 연극을 통해 웃음과 눈물을,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노래와 열정적인 댄스 퍼레이드로 구성된 공연으로 활기를 더해 행사장을 뜨거운 열기와 박수로 가득 채웠다.







더불어 바이더퀄리티 브랜드의 성장과 가치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준 지사장 감사패 수여와 2024 베스트셀러 MVP와 2022~2024년 누적 베스트셀러 MVP에게는 상패를 수여,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바이더퀄리티의 첫 신년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by 이혜민
출처
바이더퀄리티 070 4233 3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