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차갑기만한 쿨링 제품은 NO! 피부의 미세 흐름을 활성화해 높아진 피부 온도를 정상화하고, 각종 민감 징후의 근본적 원인을 개선하는 쉴러의 쿨 카밍 마스크를 만나볼 것.






피부는 적정 온도인 31℃를 벗어나면 자율신경계를 통해 스스로 열을 내기도 하고 외부로부터 열을 방출하여 피부 온도를 조절한다. 하지만 요즘 같이 강렬한 태양이 내리쬐는 고온다습한 여름,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거나 실내외 온도차로 인한 자극이 더해지면, 피부 속에 열이 갇혀 피부 온도가 급격히 높아질 수 있다.

피부 온도가 40℃를 넘어가면 단백질 분해효소를 활성화시켜 피부 탄력이 저하된다. 여기에 스트레스나 호르몬 등 여러 가지 원인들이 더해지면, 피부에 열이 갇히게 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해 피부 안팎의 건조함과 당김 현상을 경험하며 심할 경우 탈수 피부로 변할 수 있다. 이로 인해 피부장벽이 손상되면서 손상의 징후들이 피부에 하나 둘 자리잡을 수 있고, 여드름을 비롯한 염증성 피부 문제들의 출몰이 잦아질 수 있다.

이에 피부 속에 열이 갇히지 않도록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쿨링, 진정할 수 있는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성큼 다가온 여름,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온도를 지키기 위한 에디터의 제안은 ‘쉴러 피테라피 하이 퍼포먼스 쿨 카밍 마스크’.

즉각적으로 피부가 청량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 붙여진 애칭인 ‘쾌청마스크’답게 여름철 붉고 뜨거워진 열 오른 피부에 자극없이 진정 쿨링을 선사해, 쾌청한 날씨처럼 피부도 맑고 균일하게 건강해지는 변화를 기대해도 좋다.













Micro Circulation
열 받은 피부의 속 흐름을 정상화하는 서큘레이션
알코올 FREE, EWG 1등급 멘틸락테이트가 피부 속 온도 수용체를 부드럽게 자극하여 피부 속 흐름을 활성화해 피부에 갇힌 열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모세혈관의 수축과 이완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도와 높아진 피부 온도가 정상화되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피부에 기분 좋은 쿨링감을 선사하며, 피부 열로 인한 민감 징후들을 빠르게 진정시킨다. 더불어 얼굴의 미세 흐름이 원활해지면서 얼굴의 부기 고민까지 함께 케어하며, 안색이 맑고 투명해지는 변화를 느낄 수 있다.


Quick Cooling & Calming
눈에 보이는 즉각적인 쿨링 진정 효과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고순도의 캐모마일꽃추출물, 구아이아줄렌이 피부 열로 예민해지고 연약해진 피부에 강력한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12가지 슈퍼베리 콤플렉스,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항산화, 항염 메커니즘을 통해 붉고 민감한 피부의 문제적 증상의 완화를 돕고, 자연 유래 식물성 보습 성분이 더해져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해 손상된 장벽을 빠르게 회복시키는 역할을 한다.


Microbiome Barrier
바르는 마이크로바이옴으로 수분장벽 케어
정제수 대신 비피다발효여과물 베이스에 쉴러만의 독자 마이크로바이옴을 더해 제4의 피부장벽이라 불리는 마이크로바이옴 생태계 균형을 유지시켜, 견고한 피부장벽을 세우고 방어 시스템의 강화를 돕는다. 또한 마이크로바이옴의 히알루론산과 콜라겐 합성 효과가 더해져, 촉촉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의 변화를 선사한다









피부 열로 붉은 기가 있는 고객에게는 진정 목적의 1차팩으로 사용하기도 하고, 여드름 압출 후 빠른 진정을 위한 팩으로도 활용했는데요. 피부 열은 물론 진정 케어에 도움이 되어 좋았어요. 시원한 민트를 얼굴에 얹은 듯한 청량함을 경험한 고객들의 반응도 좋아서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바르고 즉각적으로 쿨링감이 느껴져서 피부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걱정했는데, 걱정이 무색하게도 자극없이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또한 제거 후에도 기분좋은 쿨링감이 지속되어 햇빛에 취약한 피부에 적용하여 애프터 선케어로 활용하면 좋겠더라고요. 저는 실리콘 스파출라로 가볍게 걷어내고 물로 씻어내 자극없이 보다 만족도 높게 사용하고 있어요.





쿨링감이 바르자마자 느껴져서 좋았고, 제거 후에도 붉은 기가 어느 정도 해소되었어요. 저는 관리 시 수딩 겔과 믹스하여 기기를 활용하여 적용했을 때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것 같더라고요. 뛰어난 제품력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숍에 도입했어요.





보통의 쿨링 마스크보다 쿨링감이 천천히 올라와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시원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었고, 제거 후에도 쿨링진정 효과가 지속되는 시간이 길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속보습이 채워지는 느낌도 들어서, 피부 열로 인해 속건조를 경험하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고객에게 적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리추얼한 케어로 꾸준히 적용하면 더욱 만족도 높은 임상을 경험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