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건강하고 아름다운 얼굴을 위한 혁신의 산물 ‘14분의 기적’ 달리 마스크가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접목하여 2025년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2025 코스메 도쿄 & 테크 박람회에서 선보인다. 일본에서 개최되는 뷰티 관련 무역 전시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코스메 도쿄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K-뷰티 제품을 소싱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달리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5년 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이루어 낸 기술적 혁신과 국내 피부과 및 전문 에스테틱 숍에서 활용되었던 많은 사례와 결과물을 이번 박람회에서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수많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제품의 효능과 신뢰성을 공유하고 제품의 위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달리 마스크는 EMS 페이스 핏 디바이스로 하루 14분 얼굴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얼굴, 슬로우 에이징, 특히 중안부 탄력 케어를 통해 볼륨있는 작은 페이스 라인을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디바이스다.

달리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이미 효과가 검증된 달리 마스크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그 진가를 충분히 발휘할 것이라 생각한다.”며, “달리 마스크 외에 케겔운동을 도와주는 디바이스 ‘비틀’과 더말란스 화장품도 함께 전시되며, 신제품 ‘블랙치즈 마스크팩’도 국내 론칭 전에 미리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첫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출처
문의 ㈜달리 031 307 2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