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엘피지오, 프랑스 LPG® SYSTEM 독점 공급 파트너십 계약 체결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6-02 11:22 조회281회
전 세계 110여 개국의 메디컬, 에스테틱 솔루션을 제공하고 150편 이상의 논문이 입증하는 프랑스 브랜드 LPG® SYSTEMS와 하이엔드 피트니스 & 테라피를 전문으로 하는 웰에이징 컴퍼니 ㈜엘피지오(LPHYSIO)가 ‘LPG® 제품 독점 공급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서 LPG 그룹의 사업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LPG의 핵심제품인 엔더몰로지(Endermologie®)는 과학적인 노하우와 수기 마사지의 영감을 통해 개발되어 37년간의 임상을 보여주어 그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체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도록 도와주는 비침습적 피부 자극을 통하여 부작용 없이 피부 상태에 따라 석션의 강도를 조절하여 튼살, 오렌지 필, 바디쉐입, 체중 감량 등의 고민을 타깃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케어 디바이스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엘피지오에서는 LPG® 그룹의 다양한 프로페셔널 제품(미용, 의료, 의료미용, 스포츠, 스파)을 독점 공급할 예정이다. ㈜엘피지오 이윤재 대표는 “웰에이징(Well-aging) 시장은 디지털 휴먼 시대에 주목받는 새로운 미래 헬스케어 시장이다. LPG® 그룹의 혁신 기술을 독점 공급한다는 것은 영광스러운 기회인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이기도 하다.

국내 웰에이징 산업 발전에 의미 있는 기회로 생각한다”라고 이번 독점 공급 파트너십 체결을 대한 소감을 전했다.


※문의 ㈜엘피지오 1588 3744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