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이지다 아카데미, 사회환원 프로그램 본격화 고등학교와 장학 사업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5-04 11:09 조회264회
㈜이지다가 슬로건 ‘사람, 사랑, 삶’을 실천하고자 고등학교 장학 사업을 시작으로 사회 환원 프로그램을 본격화했다.

 ㈜이지다의 사회 환원 프로그램의 한 영역인 장학사업은, 재능 기부를 통해 자격증을 독학으로 취득하기 어려운 학생들에게 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주고 성취감을 고취시키는 기회를 주기 위한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이지다는 장학 설명회를 통해 고등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진학 선택 및 취업연계까지 도움을 주고자 제오헤어와 MOU를 체결하고, 피부국가자격증반과 헤어 자격증 반을 개설함을 공표하며, 이에 담긴 취지를 전했다. 이번 장학 설명회는 학생들과 뷰티 업계에 관심있는 학생들을 비롯해진학 및 취업을 고민하는 학생들이 자리를 꽉 채워 참석한 가운데, 방과 후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기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장학 설명회가 끝난 후에는 특강을 통해 뷰티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이 평소에 궁금했던 병의원, 에스테틱에서 시행되는 피부관리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학생이 스스로 피부 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와 관리 방법
에 대한 양질의 교육이 진행되어 학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 다른 특강으로 진행된 컬러테라피 특강을 통해 학생들에게 컬러테라피스트로서의 진로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줌과 동시에 뷰티 업계에 종사함으로써 타인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미용 목적과 더불어 타인의 아픔과 상처를 케어하는 테라피스트적 가치에 대한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지다 관계자는 “동종업계를 먼저 시작한 선배로서 학생들의 인생에 뜻 깊은 인연을 맺고 새로운 출발을 갖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등학교 장학 사업의 가치를 강조하면서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 환원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문의 이지다 0507 1301 4656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