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정동 브이스파, 매니저 & 실장 및 테라피스트 채용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4-06 18:21 조회335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브이스파에서 함께 할 매니저 & 실장 및 테라피스트들을 찾고 있다.  브이스파는 역사 깊은 프랑스의 코스메틱 딸고와 기노, 스위스의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선두주자 발몽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입사 전 15일간 전문성을 기르기 위한 스킬-업 트레이닝 과정을 제공한다.

 스킬-업 트레이닝 과정에서는 테라피스트가 갖추어야 할 필수 요소인 피부 이론, 화장품 이론을 심도 있게 교육하고, 이를 통해 고객의 피부 니즈에 따른 트리트먼트와 제품을 정확하게 매칭할 수 있는 기술을 전수한다. 또한 현장에서 사용하는 딸고, 기노 그리고 발몽 제품의 이해를 돕고, 각 제품에 최적화된 10개 이상의 유니크한 테크닉을 이수 받을 수 있다.


[실무자 INTERVIEW]
브이스파 비스타 워커힐지점 테라피스트 김*림

Q. 브이스파에서 근무하면서 장점이 있다면?
A. 메이저 호텔과 백화점 내에 위치한 스파라 근무 환경이 좋습니다. 또한 시간 활용이 자유롭다는 점과 업계 최고의 급여가 제일 큰 보람이며, 장점인 것 같습니다.

Q. 브이스파에 지원자들에게 한 마디
A. 만나는 고객층이 일반적이지 않아 항상 스킬-업이 필요한데, 현장에 투입되기 전에 스킬-업 트레이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본사의 제품&테크닉&CS 등 정기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스스로 테라피스트로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면접자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
문의 브이스파 02 514 6923(#213) hdhan@vspa.co.kr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