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파우 2022 한국소비자 평가 6년 연속 1위 수상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1-04 10:27 조회311회
㈜파우가 ‘2022 한국소비자평가 1위’ 화장품(비비크림)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파우는 피부 관리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로, 병원, 스파, 에스테틱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31개국으로 진출하여 해외 피부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에게도 호평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2022년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받은 ㈜파우의 스킨솔루션 비비크림은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또한 퍼프가 내장되어 있는 파우만의 특별한 용기를 적용하여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 또는 문제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 6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꾸준한 애정을 가지고 파우의 제품을 사용해주는 소비자들 덕분이다. 앞으로도 파우만의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뿐 아니라 K-BEAUTY를 널리 알리는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각 분야별 사회 전반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제정됐다.


문의 ㈜파우 070 4693 5655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