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정동 트레이닝 센터 현장 실무자를 위한 SKILL UP 트레이닝 과정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1-04 10:27 조회365회
정동 트레이닝 센터에서 이론과 유니크한 매뉴얼 테크닉을 조화롭게 프로그램화한 정동 트레이닝 센터만의 스킬 업(SKILL UP) 교육을 진행한다. 정동 트레이닝 센터는 1990년부터 유럽 전문 에스테틱 NO.1 브랜드의 ‘제품’과 ‘코스메틱 & 스킨케어 노하우’를 국내의 유명 호텔 스파와 살롱 등에 소개하며 한국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정동화장품의 산하 기관이다.

스킬 업 교육은 두 가지 과정이 있다. ‘JD-V ADVANCED’ 과정은 ㈜정동화장품의 모든 브랜드를 활용해 전통 있는 유럽의 피부 & 화장품 이론을 결과로 구현하고 있는 프리미엄 브이 스파의 프로그램 & 매뉴얼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JD-T&G ADVANCED’ 과정은 딸라소테라피 NO.1 브랜드인 Thalgo(딸고)와 유럽 에스테틱 NO.1 브랜드인 Guinot(기노)의 메인 제품과 라인마다 가지고 있는 유니크한 매뉴얼 테크닉을 담고 있는 교육 과정이다.

스킬 업 교육은 ‘지금’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요구에 맞춘 ‘솔루션 교육 과정’으로, 현장 실무 1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에스테티션을 대상으로 트레이닝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하단의 정동 트레이닝 센터로 문의 바란다.

문의 정동 트레이닝 센터 02 514 6923(#206)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