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뉴로마케팅포럼 2023 Solidarity 2월 22일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01-04 10:27 조회511회
2011년부터 이어온 업계 유일의 인문포럼 뉴로 마케팅포럼(주관 박정현 함께사는세상 코몽드 원장) 2023이 오는 2월 22일에 양재 AT 센터에서 개최된다. 포스트코로나의 엔데믹 상황에서 K스파의 미래는 #최고수준의_확고한_연대뿐이라는 대전제 하에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공동체를 지향하는 이번 포럼에서는 나눔의 행복을 실천하는 우분트에스테틱 스파의 아프리카 우물파기 바자회도 함께 진행되어 한층 더 큰 감동과 울림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뉴로마케팅포럼 2023에는 박정현 원장의 인트로 강연을 시작으로,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 뇌과학자 카이스트 김대식 교수, 하나유외과 황미진 원장의 역대급 라인업과 강력한 인사이트 강연들이 준비되어 있다. 매년 인트로에서 그해의 트렌드를 조명해온 박정현 원장은 글로벌 메가트렌드와 K스파의 역량을 발휘할 핵심가치와 콘텐츠를 구체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서울대학교 심리학교수인 최인철 교수의 공동체 안에서의 행복과 성장 강연은 커뮤니티 시대에 업의 본질을 지키면서 함께 성장하는 행복 인사이트를, 뇌과학자 카이스트 김대식 교수의 메타버스 시대의 사회적 연대와 뇌과학 강연은 디지털 미래 스파 시대를 가늠할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기능의학, 유방외과 의사로 혁신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황미진 원장은 이 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담아 전문가로서 스스로 증명하는 삶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역대급 스타 강연자의 라인업과 미래지향적인 글로벌 메가트렌드를 만나는 것만으로도 벅차고 행복한데, 아프리카 우물파기로 생명을 나누는 K스파인들의 아름다운 동행을 직접 실천하는 공동체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보여줄 이번 포럼은 이미 기부를 결정하고 바자에 참여하는 20여개의 브랜드 소개 시간과 함께 한층 더 다채로울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참가비 10만원 중 10%에 해당하는 1만원은 자동으로 아프리카 우물파기 및 불우이웃돕기에 기부된다. 공지 단 하루 만에 참가를 결정하고 기부에 참여한 선한 에스테틱 & 스파 기업은 다음과 같다.

우분트 기부 바자 참여 업체
마리꼬 비엘화장품, 메디컬허브센터, 박정덕뷰접시, BPH화장품, 브레라인코리아, 보엠 딸라스파, 상아코스메틱, 스파더엘, 시그니처매거진, 씨스코비디, 씨엘메디시스, 아이셀메디텍, 아크네제로 라파레이, 양스코스메틱, 엘피지오, 은성글로벌, 유엘리브, Y tree, JH윤곽술 원장단, 제이미코스메틱, 젠텍코리아, 제주인디, 진여워터테라피, 파우, 코몽드아카데미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