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파우, 세계 최대 뷰티행사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참가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2-06 11:09 조회445회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파우(FAU)가 지난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에 참가해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 속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파우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전시회 분위기가 많이 붐비지 않았음에도 파우 부스에는 미팅을 하려는 바이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아 브랜드파워에 대한 신뢰도와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파우는 박람회 기간 동안 싱가폴·인도·베트남·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태국·미얀마·러시아·터키·캐나다·영국 등에서 참가한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미팅을 진행했으며, 주요 제품인 샤이니 펌킨 라인, SOS 라인과 함께 스킨솔루션 비비와 쿠션 라인의 특징을 설명했다

특히나 바이어들은 샤이니 펌킨 라인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유니크한 성분과 오렌지컬러 패키지, 그리고 효능에 만족감을 표출했다. ‘샤이니 펌킨 라인’은 호박추출물이 메인성분인 제품으로 호박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및 오메가 3 등 각종 영양이 풍부하여 거칠어진 피부, 재생력이 떨어진 피부 회복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필링과 동시에 피부를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백질 단위인 17가지 필수 아미노산 성분을 공급해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거친 피부 결을 실크처럼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파우 관계자는 탁월한 제품력에 대한 바이어들의 호응은제품 적극적인 현장 구매로 이루어져 대부분의 전시제품이 판매되었고, 재고가 없어서 아쉬워하는 바이어들도 있었다고 전했다.

파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바이어들은 스파살롱 유통업체가 많은 편이었고 이에 모델링 마스크 제품에 대한 많은 문의와 요청을 하는 다양한 바이어들을 만날 수 있었다”며 “최근 열린 Beautyworld Middle East 두바이 박람회에 이어 이번 싱가포르 코스모뷰티 박람회에서도 제품문의와 러브콜을 주셔서 성황리에 박람회를 마칠 수 있었고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 기업으로서 K-BEUATY를 알리는 것에 한걸음 더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파우 070 4693 5655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