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브레라인,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전문 기업 ㈜라솜과 MOU 체결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2-01 15:57 조회461회
이태리 홀리즘 에스테틱 ㈜브레라인과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전문기업 ㈜라솜은 지난 11월 14일에 ㈜라솜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라솜은 산모의 건강한 산후조리를 기반으로 한 웰니스전문기업으로 산후조리업, 웰니스분야를 개발, 연구하고 있다. 단순한 산후조리를 넘어 산모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웰니스프로그램은 피트니스, 스파, 영양, 심리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산모의 신체적, 정신적 측면의 건강한 최적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데 목표를 둔다.

㈜라솜은 “프랑스어(라: La) + 영어(블라섬: Blossom)의 합성어로 ‘꽃을 피운다’는 탄생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여성이 가장 아름다울 때를 상징한다”는 말과 함께 “㈜라솜에서는 산모가 ‘공간’과 ‘시간’ 안에서 진정한 쉼을 통한 아름다운 14일의 향기를 만나게 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훌륭한 인지도와 제품력을 지닌 브레라인을 통해 ㈜라솜의 명성과 가치를 더욱 극대화하고자 MOU를 체결했다”며 브레라인과 함께한 이유도 덧붙였다.

현재 ㈜라솜 산후조리원의 총 3개의 지점(영등포점, 성북점, 창경궁점)은 이미 6개월 동안의 예약이 완료된 상태이다. 특히 종로구 혜화동에 위치한 라솜산후조리원 창경궁점은 많은 산모들에게 다둥이 전문 산후조리원으로 통한다. 다둥이들에 대한 전문 케어와 함께 다둥이 부모들의 마음까지 세심히 살피는 밀착 서비스 덕분이다. 이른둥이나 다둥이의 경우, 젖을 먹는 힘이 약하거나 체형이 작은 점 등 일반 신생아들에 비해 신체적인 상황이 다를 수 있다.

그렇기에 신생아 케어에 있어 특별한 접근이 필요한데, ㈜라솜 산후조리원 임직원들은 10여 년을 다둥이와 이른둥이들을 돌봐온 경험을 토대로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점도 ㈜라솜 산후조리원의 큰 장점이다. ㈜라솜 산후조리원은 ‘다둥이 케어법 매뉴얼’을 통한 자체 역량강화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며, 신생아 맞춤형 케어에 따른 ‘라솜 모유수유 프로젝트’ 및 ‘심리아트테라피’를 도입하여 산모들의 정신 건강 관리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한편, 지난 20년간 이태리 홀리즘에스테틱 브레라인 브랜드의 국내수입, 교육, 유통을 총괄하는 이영 상무는 “출산 후, 산후조리원에서의 13박 14일은 결혼과 임신 기간 중의 정신적, 감정적, 육체적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보상받고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 시기다.

그렇기 때문에 라솜에서 제공하는 모든 편의 서비스와 함께하는 브레라인 회복 테라피를 통해 산모들이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테라피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덧붙여 “브레라인은 끊임없는 R&D를 기반으로 공급되는 제품력과 함께 정성어린 테라피 서비스 제공만이 향후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살아남을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브레라인 02 594 7691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