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파우 2022 뷰티월드 미들 이스트 두바이 박람회 참가 K-뷰티의 기술력과 우수성 홍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11-07 15:42 조회419회
㈜파우가 지난 10월 31일 부터 11월 2일까지 3일동안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리는 Beautyworld Middle East에 참가해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의 우수성을 알렸다.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Beautyworld Middle East는 세계 65개국에서 1400개 이상의 전시업체들의 다양한 신제품과 최신 혁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최대 규모의 국제 무역 박람회이다.

파우는 샤이니 펌킨 라인을 중심으로 부스(S1-I33)를 꾸몄으며 스킨 솔루션 SOS 라인,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라인, 스킨솔루션 비비(BB)를 비롯해 스킨솔루션 스타 쿠션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였다.

호박추출물이 메인 성분인 파우의 샤이니 펌킨 라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호박에는 비타민과 미네랄 및 오메가3등 각종 영양이 풍부하여 거칠고 재생이 부족한 피부에 효과적이며, 필링과 동시에 피부를 구성하는 가장 작은 단백질 단위인 17가지 필수 아미노산 성분을 공급해 피부 재생 촉진을 도와 거친 피부 결을 실크처럼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스킨솔루션 SOS 라인은 붉고 예민해 트러블이 잦은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진정성분에 뛰어난 병풀추출물, 알로에베라,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되어 있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 문제성 피부 관리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한다. 스포트라이트 화이트닝 라인은 즉각적인 미백효과는 물론 칙칙한 피부 톤을 한층 더 빛나게 만들어주는 미백 라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변, 파우(FAU)의 대표 제품인 스킨 솔루션 BB크림은 메이크업 제품이 아닌 필링 및 레이저 시술 후 피부 요철을 커버하는 비비크림이다.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 표현과 시간이 지날수록 본래의 피부 톤에 맞춰져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스타쿠션과 함께 사용했을 때 오랜 지속력과 광채나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최미화 대표는 “유럽 및 아시아를 비롯해, 두바이를 포함한 중동 지역으로부터도 많은 제품문의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며 “파우는 이번 전시회에서 다양한 바이어들을 직접 현지에서 만나 제품을 소개하고 한걸음 더 나아가는 글로벌기업으로서 K-BEUATY를 알리는 것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파우 (070-4693-5655)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