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한국뷰티산업능력개발협회 KASF 2022 발대식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8-02 19:03 조회603회
㈔한국뷰티산업능력개발협회가 지난 7월 9일 약손명가 꽃자리연수원에서, KASF 2022 대회를 앞두고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은 ㈔한국뷰티산업능력개발협회 권장우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김현숙 회장의 인사말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김현숙 회장은 “KASF 20주년을 기념하여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발대식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오는 11월 5일 서초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될 20주년 KASF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를 통해 많은 미용인들이 힘을 모아 화합하여 성장하고 즐길 수 있는 새 장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 우리 협회의 단장한 이상을 보여줄 수 있도록, 오늘 참석하신 협회의 모든 분들께서도 협력하여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하며 성공적인 2022 KASF 개최를 위한 당부와 포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다음으로, 글로벌 K뷰티와 미용 업계를 리드하는 선구자라 불리는 이병철 고문(약손명가 회장)의 특강이 이어졌다.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KASF 2022의 성공적인 개최와 협회의 발전을 응원하는 애정어린 마음을 담은 특강으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병철 고문은 강연을 마무리하며 “앞으로 협회가 더 크게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이성적인 사고를 갖고 내실을 단단히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문으로서 협회가 글로벌 K뷰티를 리드하는 주역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협회원들과 미용인들의 권리 신장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서는 약 70여 명의 협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KASF 2022 발대식 선서, 임명식과 심사, 시상 기준 안내와 함께, KASF 2022 대회에 미용인들의 적극 참여를 도모하기 위한 콘셉트 및 아이디어와 발전을 위한 방향 제안 등을 토의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한국뷰티산업능력개발협회(KBDA)는 뷰티 산업의 학술, 교육 등 미용 업계별 종사자들의 상호 교류 및 표준 지식과 기술을 배양하기 위한 자격 인증, 연례 기능경기대회(KASF) 개최, 산학협력 촉진 등 K뷰티 리더를 양성하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K뷰티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움직임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문의 ㈔한국뷰티산업능력개발협회 02 529 8703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