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전 세계 뷰티닥터와 함께한 2022 기노 이니셜 트레이닝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8-02 19:02 조회535회
한국 기노 트레이닝팀은 지난 6월 일주일간의 엄격한 이니셜 트레이닝 과정에 참여하며 우수한 성적으로 교육을 이수했다. 기노 이니셜 트레이닝은 프랑스 본국에서 진행하는 트레이닝 과정이다. 기노는 전 세계 80여개국에 11,000개 이상의 뷰티 살롱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뷰티 전문가들의 케어 방식에 대한 새로운 대안인 메디컬 에스테틱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며 프랑스 에스테틱의 명성을 잇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다음과 같은 행보를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변화에 앞서가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 정확한 진단과 처방
단순히 케어와 테크닉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뷰티 목적에 따른 진정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에스테티션을 기노는 ‘뷰티닥터(Beauty Doctor)’라 일컫는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해 기노는 수술이나 시술 없이도 에이징을 컨트롤할 수 있는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안한다. 메디컬 에스테틱 트리트먼트로 기노는 현재 독자적인 이드라더미셀룰라에너지, 9가지 소스, 6가지 특수 트리트먼트, 바디 슬림 트리트먼트, 제모 트리트먼트 등을 갖추고 있다.

◈ 스마트 솔루션 ‘e-트레이닝’ APP 출시
기노 전문점을 위한 스마트 솔루션으로 ‘뷰티닥터’가 되기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e-트레이닝’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했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기노만의 고객 맞춤 뷰티 상담 가이드로 제품 정보와 트리트먼트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일관된 프로세스를 제공함으로써 확실하고 만족스러운 트리트먼트 결과를 보일 수 있다는 것이 메리트.

◈ 맞춤형 트레이닝 클래스 오픈
기노의 대표 핵심 트리트먼트인 이드라더미 셀룰라 에너지는 생리학적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트레이닝 클래스를 오픈했다. 해당 트리트먼트는 개인별 피부 컨디션에 따른 9가지 세럼 젤 솔루션을 통해 1:1 맞춤 트리트먼트를 실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멀티 스킨케어 미용 기기인 ‘이드라더미 셀룰라 에너지’의 다양한 활용법, 프로그램 시연 순으로 맞춤형 클래스를 통해 피부 고민별 솔루션 및 매출 증대를 위한 여러 가지 가이드를 제시한다.


문의 ㈜정동화장품 02 514 6923(#208)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