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서경대학교 계약학과 채용조건형 2023학년도 신입생 수시 모집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8-02 19:01 조회680회
서경대학교가 오는 9월 13일(화)부터 17일(토)까지 수시 특별전형을 통해 2023학년도 계약학과 채용조건형(뷰티테라피 & 메이크업학과: 블리비반) 신입생을 모집한다.

서경대학교 계약학과 채용조건형(뷰티테라피 & 메이크업 학과)은 유수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 기업과 산학협력 협약(MOU) 체결을 통해 새롭게 신설된 학과로, 4년간 등록금의 50% 이상 지원은 물론 현장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 과정을 통해 산업체 맞춤형 실무 역량을 향상시켜 졸업과 동시에 취업까지 한 번에 보장한다.

 이번 수시 특별전형은 국내 고등학교 교육과정을 이수한 2018년 2월 이후 졸업(예정)자 중 ‘미용사(피부) 국가기술자격증’ 소지자로 학교 생활기록부 성적이 있는 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학생부 80%와 산업체 면접 고사 결과 20%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할 예정으로 수능 최저 학력 기준은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학부 모집단위 교육과정과는 별도로 운영되어 본교 일반학생전형 및 자격증소지자전형 등에 중복 지원 가능하다. 한편, 서경대학교 뷰티테라피 & 메이크업 학과 이인희 교수는 “서경대학교 계약학과 채용조건형은 기업의 장학금 지원과 취업 보장은 물론 4년제 학사학위와 함께 현장 경력과 실무 역량을 갖고 사회생활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밝히며, “국내외 메디컬 뷰티 산업이 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시점, 메디컬 뷰티 업계의 미래를 주도할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 이번 수시 원서 접수 기간은 9월 13일(화) 오전 10시부터 17일(토) 오후 5시까지로, 이후 10월 말 산업체 매칭 고사를 거쳐 11월 24일에 최초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수시 전형 원서는 인터넷으로만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경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입학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서경대학교 산업교육지원과 02 940 7725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