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트리츠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7-01 15:20 조회523회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트리츠(TREATZ)가 지난 5월 27일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트리츠 스파는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 서비스와 차별화된 관리가 이루어지는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는 물론 도심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리조트에 온 듯한 공간과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로 웰니스 라이프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트리츠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에서는 총 5층으로 이루어진 단독 건물 투어와 상담 및 스파 간접 체험을 진행했으며, 독자 개발한 시그니처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마르지아클리닉 프루츠 마사지 잼의 다채로운 색감을 케이터링과 플라워 연출에 반영하여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트리츠의 모든 스파 서비스는 단독 건물의 단독 룸에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며,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파 베드와 유기농 순면 제품 그리고 럭셔리 에스테틱 브랜드인 발몽, 마르지아클리닉, 레오놀그렐의 제품을 사용하여 보다 특별한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 스파와 차움 테라스파 등 메디컬 스파 출신의 테라피스트들과 함께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가 가능한 1:1 프로그램 등 트리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 트리츠 스파 02 549 1121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146길 48, 2~6층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