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아니마뱀부 아카데미, 상반기 뱀부 테라피 자격증 클래스 오픈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4-05 18:43 조회692회
(사)한국뱀부테라피 협회의 공식 테크닉으로 지정된 아니마뱀부가 22년도 상반기 뱀부 테라피 자격증반 모집을 시작했다. 본 자격증은 세계 최초 뱀부 테라피 교육에서 ISO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으로 3급(바디), 2급(얼굴) 과정과 함께 강사 양성까지 진행되는 1급 과정으로 구성됐다.

아니마뱀부는 지난 3월수성대학교와 창신대학교 평생교육과정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했고, 현재 아니마뱀부 본사 또는 아니마 뱀부 카카오채널을 통해 수시 모집 중이다. 아니마뱀부 그랜드 마스터 이오들 대표는 “20년 넘도록 뱀부 테라피 원조 브랜드라는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차별성 있는 테크닉과 하이 퀄리티의 뱀부 도구들로 가치 있는 클래스를 준비, 이를 통해 뱀부 테라피스트와 아니마뱀부 모두의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부터 업그레이드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뱀부 테라피 자격증반은 자격증 수료 후 에스테틱 실전 현장에서 트리트먼트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며, 자격증반 외에도 1인 창업과정, 토탈뷰티과정 등 각 에스테틱 컨디션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이 개설되어 있다.

아니마뱀부 아카데미는 단순한 프로그램 론칭을 위한 교육이 아닌, 테라피스트의 직업 만족도 향상과 전통 뱀부 테라피의 가치 계승, 연이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목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아니마뱀부 아카데미 교육장은 제주, 인천, 서울, 김해, 부산, 대구, 창원 등 전국 각지에 위치해 있어 거주 지역과 가까운 교육장을 찾아 전문 강사의 뱀부 테라피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격증 및 기타 교육 과정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니마뱀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