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큐어랩, 방짜뷰티마스터 아카데미 프로그램 오픈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3-07 10:24 조회751회
㈜큐어랩(대표 최용학)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민간 자격증(보건복지부 산하)으로 등록된 방짜뷰티마스터 자격증을 대비한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오픈한다. 본 아카데미는 오는 7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30년간 방짜테라피를 개발하고 전국에 보급하여 한국만의 K-Beauty로 승격시킨 테라피스트 이은경 대표가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2017년 세계여성발명대회에서 금상, 은상을 수상하고 방짜테라피 도구를 개발한 ㈜큐어랩 뷰티 부문 이은경 대표가 30년간의 뷰티 노하우를 집약하여 개발한 방짜테라피 기술이 프라자호텔, 노보텔, 현대백화점 등 다수 고급 스파에서 도입되어 널리 사용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제는 공식 민간 자격증으로 등록되어 빠른 보급 및 확산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올 7월부터 진행되는 아카데미는 방짜뷰티마스터를 통한 창업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교육이 현장화되는 K-Beauty의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도 책임감을 갖고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방짜뷰티마스터 아카데미는 방짜뷰티마스터 자격증 취득 과정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주된 교육 내용 구리와 주석을 일정 비율로 합금한 한국 전통의 방짜기술로 제작된 ‘방짜도구’를 활용하여 고객 스스로 자신의 체형과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혼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타인에게 사용법을 지도할 수 있는 방짜뷰티마스터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대구, 강릉, 광주, 순천, 인천, 동해 등 방짜테라피 숍을 오픈한 점장들도 방짜테라피 자격증 교육을 수강할 예정이다. 자격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큐어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