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네오더마 바이오필링 온라인 세미나 트러블, 노화, 예민 피부 모두 사로잡다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11-02 11:35 조회900회
문제성 피부의 다양한 증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네오더마 바이오필링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네오더마는 코로나로 인해 대면이 어려워진 시점에서도 지속적으로 온라인 교육을 실시, 당일 교육에서도 제품의 특징 및 효능, 사용 방법에 대한 교육과 프로그램 시연이 이뤄졌고, 그 외에도 바이오필링 관련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과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해 숍 원장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세미나 교육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피부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네오더마 필링은 계절 변화에 따른 피부 트러블을 타깃하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필링 트리트먼트이다. 파우치 안에 30개의 파우더와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페셜 트리트먼트로, 피부의 산도를 낮추지 않고 pH를 유지한 것이 특징. 브라운 알개와 식물 추출물을 기반으로 비건 인증을 받은 천연 필링을 통해 피부 민감 반응을 최소화하며 피부 시스템을 활성화하여 문제성 피부에 솔루션을 제시한다.

관리 후에는 피부 타입에 맞춰 하이드로, 발란스 홈 키트를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네오더마 하이드로, 발란스 홈 키트는 피부에 산소 공급과 동시에, 진정 및 리페어 효과를 통해 바이오필링 관리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앞으로도 네오더마는 온라인 세미나뿐만 아니라 다양한 트리트먼트 교육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문의 ㈜정동화장품 02 514 6923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