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케이솔루션 x 함께사는 세상 코몽드 코몽드아카데미 강원도 분원 오픈식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6-01 11:46 조회1,118회
지난 5월 6일, 케이솔루션이 코몽드아카데미 강원도 분원의 시작을 알리는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코몽드아카데미 강원도 분원은 함께사는세상 코몽드와 에스테틱 & 스파 전문 컨설팅 케이솔루션이 협력하여 운영되는 첫 번째 지방 분원이다.

코몽드아카데미 본원 박정현 대표원장과 케이솔루션의 대표이자 코몽드아카데미 강원 분원의 한희정 대표, 코몽드아카데미 강원 분원 김미연 원장이 나서 강원도 지역의 에스테틱 & 스파의 성장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JH 윤곽술, 리포사지, 산전산후 전문가 과정을 비롯해 해당 분원만의 자체 교육 커리큘럼이 더해져 최고의 역량을 갖춘 테라피스트로의 성장과 도약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들이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서는 이소율 총괄 본부장의 코몽드의 역사와 앞으로의 비전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박정현 대표원장의 마케팅 관점에서 풀어낸 에스테틱 업의 핵심에 대한 강의가 이어졌으며, 마지막으로 강원 분원 한희정 대표의 케이솔루션 소개와 코몽드와 함께 나아갈 방향에 대한 내용으로 마무리되었다.

코몽드아카데미 박정현 대표원장은 “코몽드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며, 이를 함께 확장할 역량을 갖춘 강원도 에스테틱 & 스파 원장의 스킬 업과 K-SPA의 저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 문의 케이솔루션(코몽드아카데미 강원 분원) 010 8699 7499 주
소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187 2F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