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라시뎀 온라인 런칭쇼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6-01 11:45 조회1,101회
스킨 힐 사이언스는 소통과 접촉이 어려워진 코로나 시대에 생리활성 물질 ‘피토케미컬(Phyto-chemical)’을 활용해 한층 더 건강한 피부로의 변화를 지향하는 라시뎀 온라인 런칭쇼를 진행했다.

 PHYTO-MEDICAL 브랜드 라시뎀은 A(에이언더바)의 의미를 가진 오토이뮨 시스템을 아칸토파낙스 함량을 기준으로 입문자용 7%, 전문가용 16%로 일회용 키트 상품을 출시했다. 총 4회 사용이 가능한 아칸토파낙스 키트는 가시오갈피 활성 성분을 이용한 메인 제품인 ‘초미세니들 ACQ니들 아칸토파낙스’와 진정 앰플 ‘피토카테킨’, 리페어 크림 ‘이소플라본’, 리페어 마스크 ‘피토 마스크’로 구성됐다. 일회용 용기를 사용하여 편리함을 제공했고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므로 외부 오염으로부터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라시뎀 온라인 런칭쇼는 사전 신청자 129명으로 마감됐으며, 많은 숍 원장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당일 런칭쇼에서는 라시뎀 브랜드 소개 및 관련 영상 시청, 데몬스트레이션 순으로 진행했고, 전문점 및 취급점을 대상으로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해 숍 원장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편, 스킨 힐 사이언스는 다양한 콘텐츠로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지속적으로 숍 원장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며, 라시뎀 또한 정기 교육을 통해 꾸준히 숍 원장들과 교류할 것으로 보인다.


◆ 문의 스킨 힐 사이언스 1811 7794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