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마리꼬 ‘사이언스 디펜스 SPF30’ 리뉴얼 및 ‘봄맞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4-01 15:35 조회1,276회
더모-에스테틱 브랜드 마리꼬의 선케어 제품 ‘페이스 디펜스’가 마리꼬 대표 보습 활성 복합체 ‘하이드로스모스 콤플렉스’를 결합해 리뉴얼 출시됐다. 막강한 UV 프로텍션 모이스처라이징 케어를 제공하는 신제품은 세계 3대 연구소 중 하나인 마리꼬 연구소의 50여 년 노하우를 담아 자외선 차단 기능과 동시에 하이드로스모스 콤플렉스’를 통한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부드럽고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텍스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과 동시에 피부에 편안함과 산뜻함, 그리고 오래도록 촉촉한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기존 제품보다 자외선 필터의 광 안정성이 향상되어 보다 나은 UVA, UVB 차단력과 백탁 현상을 최소화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PF30 PA++++ 지수로 일상 속 부담 없는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최소한의 안전도 양보할 수 없다’는 마리꼬 브랜드의 철학을 오롯이 담아 피부 유해 성분(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을 배제했다.

또한 마리꼬는 기존 베스트 셀러인 선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리뉴얼 기념으로 마리꼬 대표 안티에이징 세럼 ‘리스토라티브 컨센트레이트 뉴유스 세럼’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문의 비엘화장품㈜ 02 515 9386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