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기노, 네오더마, 딸고, 발몽 정동화장품 온라인교육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2-01 17:38 조회1,602회
기노, 네오더마, 딸고, 발몽 정동화장품 온라인교육진행정동화장품은 화상회의 시스템인 CISCO Webex Meeting을 통해, 에스테틱 운영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다.

유럽 프리미엄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를 대표하는 기노(GUINOT), 네오더마(NEODERMA), 딸고(THALGO), 발몽(VALMONT)을 이제 온라인 교육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교육은 사업자 등록증 확인 후, 교육 전 모바일 또는 PC, 노트북에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기 때문에 교육 신청이 접수되면 자세한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참여 희망 시 아래 번호 및 카카오톡 채널로 신청할 수 있다.


▶ 기노(GUINOT)
1963년 프랑스 화학 공학자 르네 기노는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기노를 론칭하면서, 업계 최초로 갈바닉 전류를 이용한 미용 기계인 까시오 더미(현재의 이드라더미)를 개발했다. 이후 기노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함께 파마슈티컬(의학적 검증된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의약 화장품)을 기준으로 생산 & 관리되는 시스템을 갖추어, 세계가 인정하는 최고 수준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 딸고(THALGO)
프랑스 마린 뷰티의 선두주자 딸고는 1964년 앙드레 부끌레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딸라소테라피를 근원으로 바다에서 얻어지는 아름다움과 건강을 제공하고자 독점 해양 활성 성분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으며, 감각적인 테크닉을 제공함으로써 심신이 편안해지는 기쁨을 선사한다. 세계적인 5성급 호텔, 호화 크루즈, 멤버쉽 스파에서 만날 수 있는 프랑스 해양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이다.

▶ 네오더마(NEODERMA)
유럽을 대표하는 필링 전문 브랜드 네오더마는 그리스어로 새롭게 태어나는 피부의 탄생을 의미하며, 언제나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표준 제약 설비 시스템의 최첨단 R&D 연구소는 30년 넘게 최고의 품질로 에어리스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2020년 클린 뷰티와 발 맞춘 트리트먼트의 리뉴얼은 피부 문제를 가진 고객들에게 전문적으로 접근하며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 발몽(VALMONT)
발몽은 스위스 최고의 안티에이징 센터인 발몽 클리닉을 모체로 두고 있다. 비교할 수 없는 높은 품질과 즉각적이며 지속적인 효과를 보여주는 트리트먼트를 통해 스위스 셀룰라 코스메틱 기술을 30년 넘게 이어오고 있는 진정한 안티에이징 전문가 브랜드이다. 끊임없이 셀룰라 코스메틱의 최신 성분들을 연구하여 고객에게 정확하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 교육 예약 및 문의 ㈜정동화장품 02 514 6923(#208) 카카오톡 정동화장품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