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파우 언택트 교육 개편 & 비건화장품 부문 1위 수상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2-01 17:21 조회1,393회
㈜파우가 네이버 밴드를 통해서 진행한 언택트 교육을 새롭게 재단장한다. 제품위주로 진행되었던 교육에서 숍 마케팅과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증 교육, 더욱더 발전된 파우 테라피와 테크닉 등 숍 운영에 필수적인 정보들을 모아 교육의 질을 높였다.

파우 언택트 교육은 매주 2번째, 4번째 수요일 10시에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네이버 밴드 ‘파우 샵원장님 모임’에 가입한 업계 관계자는 누구든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은 ㈜파우 교육장에 마련된 방송 스튜디오에서 조수영 교육총괄이사가 이론부터 실기 등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한다.

 파우 조수영 교육총괄이사는 “기업체 강의를 진행하며 쌓은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원장님들을 위해 모두 전달하고자 한다”며, “파우와 원장님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이벤트와 행사 등 다양한 혜택 또한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우는 ‘2020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화장품(비건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파우의 샤이니 펌킨 비건 화장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동물성 원료와 동물실험을 배제하는 등 프랑스 이브 비건인증이 완료된 뷰티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에센스 토너, 세럼, 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한 당호박추출물을 고함량으로 담아 지친 피부에 기초체력을 키워주고 7중 히알루론산이 촘촘한 보습 레이어드를 형성해 건조한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파우의 바른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을 수 있던 것 같다”며 “피부를 위한 기능은 물론 지구에도 이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문의 ㈜파우 02 3482 1813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