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LPG 엔더몰로지의 활용을 위한 기능해부학 세미나 10월 개최 예정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9-01 14:56 조회1,514회
슬리밍과 안티에이징 전문 기기 프랑스 LPG 엔더몰로지Ⓡ 한국 공식 대리점인 ㈜앞썬아이앤씨에서 오는 10월,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기본적인 기능해부학과 엔더몰로지 최신버전 기기인 알리안스와 함께 다양한 관리 방법을 소개하는 자리이다.

 엔더몰로지를 바디 라인, 컨투어링 관리를 위한 기존의 사용방식 뿐만 아니라 기능해부학을 통해 사람의 신체 해부학적 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돕는 이론 교육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임상 연구를 통한 실질적인 운용 및 활용 방법을 익힐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며, 실습을 통해 다양한 고객 체형에 맞춘 기기 활용 체험이 가능하다.

한편, LPG 엔더몰로지의 가장 최신 장비인 알리안스는 테라피스트의 편의성을 더욱 높인 반면, 관리를 받는 고객의 입장에서는 제대로 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의구심을 품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을 안심시키고 제대로 된 효과를 고객에게 설명하기 위한 많은 배경지식과 이론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형에 맞춰 알리안스의 적절한 효과를 고객 스스로가 느낄 수 있도록 사용하는 장비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가 필요하다.

프랑스 LPG 엔더몰로지Ⓡ 한국 공식 대리점인 ㈜앞썬아이앤씨에서는 이러한 테라피스트들의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1년에 4회 이상의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엔더몰로지 관리를 하다 보면 자연히 생기는 궁금증과 의문에 대해 좋은 해답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엔더몰로지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많은 분들을 위해 엔더몰로지를 쉽게 풀이해서 설명하고 있어 많은 테라피스트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다. 한편, 해당 세미나는 ㈜앞썬아이앤씨 사내에서 진행되며, 지난 5월, 8월 세미나에 이어 다가오는 10월 10일과 12월 5일에 추가로 개최될 예정이다. 세미나 참석은 ㈜앞썬아이앤씨로 문의 후 신청 가능하다.


문의 ㈜앞썬아이앤씨
02 443 4457 / 010 6568 4457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