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유스킨코리아 더마리본 상지영서대학교 뷰티케어과와 산학협력 MOU 체결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2-02 11:52 조회2,340회

에스테틱 & 스파 전문 업체인 유스킨코리아의 더마리본(DERMAREBONE)이 상지영서대학교 뷰티케어과와 업무협약(MOU)을 채결했다. 더마리본과 상지영서대 뷰티케어학과간의 MOU 체결은 상호 정보 교류 및 취업 및 사업 협력 등을 조건으로 진행되었다.

업무협약 내용은 상호 간 교육 관련 정보 및 교육 자원 교류, 학생의 현장 실습 및 인턴십 참여기회 부여, 우수 인력의 취업인계 협조, 대학생 교육 봉사활동을 위한 제반 여건 조성, 양 기관의 보유시설 및 실험 실습 기자재의 상호 이용, 양 기관이 기술 개발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공동개발, 기타 산학협력이 가능한 상호 관심 사업 등이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MOU)을 통해 국내 미용 산업의 발전 및 진흥방안 모색은 물론, 각 협력기관의 인프라 활용과 기술 협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에스테틱 & 스파 전문업체인 유스킨코리아의 더마리본(DERMAREBONE)은 최첨단 바이오 기술과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도의 활성성분 배합기술을 연구하여 일상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홈에스테틱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상지영서대 뷰티케어학과는 Skin care, Hair, Nail art, Make up, CS 등 세분화된 전공 분야의 이론 및 실기 과정을 통해 창의적이고 선도적인 뷰티 전문인을 양성하여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4년제 전문 뷰티 교육기관이다. 2020학년도부터는 상지영서대학교와 상지대학교의 통합으로 상지대학교로 출범할 예정이며, 현재 2020학년도 1기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문의 더마리본 02 598 2730~1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