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제3회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오는 11월 세텍(SETEC)에서 개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9-06 14:29 조회20회
◈ 피부 건강의 모든 것 제3회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개최

국내 유일 피부건강 전문 전시회인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SETEC) 제1, 2전시실에서 개최된다.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한피부과학회와 대한피부과의사회,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인 허밍아이엠씨가 주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며 약 2천 5백여명의 피부과 전문의와 함께한다.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국내 최초 피부건강 전문 전시회로 지난 2017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제 3회를 맞이했다. 대국민 피부질환 인식 개선 캠페인인 ‘피부건강의 날’ 동시 개최하는 등 미용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 증진을 위해 올바른 피부 정보와 관련 상품을 접할 기회의 장을 마련해왔다.



◈ 전문의 강의 및 1:1 상담으로 차별화된 정보 제공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기존 뷰티 전시회와는 달리,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여하여 기획하는 전시회이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또한 피부건조 및 안티에이징, 아토피, 여드름, 모발, 화장품, 색소 등의 주제로 대한피부과학회 산하 학회 소속의 교수 및 전문의들의 특별 강연과 1: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피부건강의 날 특별관, 메디컬 뷰티 특별관, 천연화장품 특별관을 운영하여 현대인의 관심 질환 및 피부건강에 대한 솔루션을 다룰 예정이다. 또한, 피부건강 전문 분야 종사자들을 위한 메디컬 뷰티 및 뷰티 디바이스 특별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메디컬 뷰티 트랜드를 공유하는 자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화장품·일반의약품·뷰티디바이스· 의료기기·건강기능식품 등을 한눈에

올해 엑스포에는 지난해에 참여했던 글락소스미스클라인, 에스트라, 나오스코리아(바이오더마) 등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과 대웅제약 등을 포함한 120여 개의 기업들이 참가해 더마 및 메디컬 뷰티 분야의 우수제품과 신제품을 선보이고 무료 샘플링 및 현장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적극적인 소비자 마케팅을 진행하는 한편, 우수한 제품을 찾는 피부과, 에스테틱 숍, 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B2B 영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B2B 마케팅 및 B2C 브랜드 홍보를 위한 기업체의 전시참가 접수 중이다. 한편 2019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hexp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본부 02 2038 7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