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더 마 벨 한성대학교&가톨릭관동대학교와 산 학 협 력 M O U 체 결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7-02 13:49 조회2,918회
▣ 상호 간 정보 교류 및 취업&사업 협력

글로벌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더마벨(DERMABELL)’ 이 한성대학교, 가톨릭관동대학교와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마벨은 이번 한성대학교와 MOU를 통해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교육 실습에 필요한 화장품을 무상 지원하는 등 학과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교육연구 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인적, 물적 교류를 확대하고,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 입학 홍보 및 취·창업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더마벨(DERMABELL) 관계자는 “뷰티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뷰티·화장품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는 한성대 뷰티디자인매니지먼트학과와 상호 협력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할 뿐 아니라 R&D 투자, 뷰티산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가톨릭관동대학교는 디지털메이크업, 미용스피치, 창의융합워크숍 등 타 대학과 차별화된 수업을 대거 개설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더마벨과 가톨릭관동대 뷰티디자인학과 간의 MOU체결은, 상호 정보 교 및 취업 및 사업 협력 등을 조건으로 진행되었다.

MOU 내용은 가톨릭관동대학교 뷰티디자인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더마벨 제품 10여종(퓨어워터, 더마커버비비크림, 로얄모델링팩 등) 무상 지원, 상호 정보 교류 및 연구 협력, 전문교수인력 상호 교류·활용, 학생 현장 실습 및 취업 협조, 대학 특성화 사업 협력 등이다. 양 기관은 MOU를 통해 국내 미용산업의 발전 및 진흥방안 모색은 물론, 각 협력기관의 인프라 활용과 기술협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비에스글로벌홀딩스의 더마벨(DERMABELL)은 최첨단 바이오 기술인 DDS 제품,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이뤄내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소비자 분석을 기초로 더욱 만족도 높은 화장품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를 인정받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에스테틱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2018, 2019년) 수상한 바있다.


※문의 더마벨 1800 9095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