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에스코스메틱 팀닥터조셉 이탈리아 본사 방문 워크숍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3-27 11:24 조회3,529회
◆ 팀닥터조셉 한국 공식 수입원
◆ 에스코스메틱

지난 3월, 하이테크 내추럴 코스메틱 팀닥터조셉(TEAM DR JOSEPH)의 한국 공식수입원인에스코스메틱의 전 직원들이 이탈리아 쥐트티롤(Südtirol) 지역에 위치한 본사를 직접 방문, 워크숍에 참석했다. 에스코스메틱은 ‘Speial, Safe, Satisfying’의 3가지 원칙을 모토로 하는 하이테크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팀닥터조셉의 브랜드 탄생 배경과 함께 제품 스토리에 대한 강연들이 진행되었다.

하이테크 내추럴 코스메틱, 팀닥터조셉이탈리아의 감수성과 독일의 기술력이 어우러져 탄생한 럭셔리 오가닉 브랜드, 팀닥터조셉(TEAM DR JOSEPH)은 청정 알프스 산간지역의 자연에서 비롯된 식물유래 성분과 독자 하이테크 기술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 식물학자인 조셉 박사의 열정과 자연의 다양성 및 창조성을 세심하게 포착하는 브랜드 모토를 따라 고대의 민간의학을 기반으로 이에 현대과학
을 접목, 가장 순수한 원료와 가장 훌륭한 기술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식물학을 기반으로 연구원들과의 개발 협업을 통해 순도, 품질, 생물학적 재배 가치가 뛰어난 것이 특징. 고객의 개별적인 니즈와 피부 타입에 따라 가장 섬세하고도 혁신적인 오리지널 성분을 도입, 제품에 부여된 인증서를 통해 최고의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팀닥터조셉의 공식적인 한국 공식수입원인 에스코스메틱은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 목표 하에 브랜드 제품 소개 및 맞춤형 실전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문의 에스코스메틱 02 866 6929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