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올가휴 딥티슈 윤곽 테라피 세미나 성황리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01-23 17:26 조회3,305회
▣ 신년 맞이 본사 교육 세미나 진행
올가휴는 지난 1월 7일, 본사 교육장에서 피부 숍과 스파 원장들을 대상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테라피 프로그램에 대한 이론 및 데몬스트레이션 교육을 실시했다. ‘딥티슈 윤곽 테라피 이론 및 데몬스트레이션’, ‘신제품 출시 교육’, ‘올가휴 마케팅 및 비젼’ 등 3가지 내용으로 세미나가 진행되었으며 100여명의 원장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 올가휴 딥티슈 윤곽 테라피 효과
현대에 들어서 아름다운 얼굴의 기준이 V라인이 되었다. 작은 손바닥 하나로 가려질 만큼의 작은 얼굴이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된 것. 때문에 수많은 피부과, 성형외과에서도 V라인 윤곽주사, 쁘띠성형 등 다양한 시술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올가휴 딥티슈 윤곽 테라피’는 병원 시술 대비 티슈에 무리를 가하지 않고, 통증과 부작용은 최소화하면서 아름다운 윤곽을 만드는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얼굴의 근육은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변화하고, 표정에 따라 형태가 달라진다. 즉, 근육의 변화는 얼굴 윤곽의 변화를 일으킨다. 얼굴에는 약 60개의 근육이 있으며 근육을 이불처럼 덮고 있는 막을 근막이라 한다. 얼굴 근육의 사이 사이로 지방이 들어있는데, 만약 근육이 심하게 경직되면 지방이 줄어들고 노폐물 이동에도 문제가 된다. 이로 인해 얼굴이 늘어지고 탄력이 떨어지게 되는 것.

딥티슈(DEEP TISSUE)는 ‘치유’ 목적으로 개발된 테라피로, ‘딥(Deep)’과 ‘티슈(Tissue)’가 합성되어 만들어진 단어로 닫혀 있거나 경직된 조직을 풀어주며 근육의 심부층까지 딥 하게 관리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올가휴의 딥티슈 윤곽 테라피’는 바디뿐만 아니라 얼굴의 근육과 근막을 정확히 이해하고 근육 볼륨의 밸런스를 맞추며 골격시스템에 실시하는 독특한 테크닉이다.

에스테틱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올가휴의 제품 및 관리 프로그램을 배우고 싶다면, 매월 한달에 3번씩 진행되는 ‘올가휴 아카데미’를 통해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 사항은 올가휴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올가휴 02 563 5567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