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브룸클래식코리아 일본 본사 ‘AYA 그룹 전국 대회’ 참가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2-31 12:18 조회70회
▶ ㈜브룸클래식코리아 전국 5개 지사,
▶ 일본 본사 ‘AYA 그룹 전국 대회’ 참가

㈜브룸클래식코리아는 전국 5개의 지사 대표와 에스테틱 시장 속 ‘함께’하는 의미가 지닌 위력을 몸소 느끼고 이를 통해 앞으로 나아갈 궁극적인 방향에 대한 생각을 나누기 위해 일본 본사 ‘2018 AYA 그룹 전국 대회’에 참석했다. 이번 2박 3일 일정에는 전국 5개 지사인 샤퍼 유승학 대표, 해피컴퍼니 문소영 대표, 알호스 김언정 대표, 제이코스메틱 박정아 대표, BCM 배경미 대표가 특별히 함께해 그동안 미처 보지 못했던 에스테틱 시장 속 기회들과 앞으로의 한국 시장이 갖춰야 할 자세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2박 3일간 일본에서의 일정을 공유하면 다음과 같다.


▶ 2018 AYA 전국 대회 참가, 향후 시장 발전 가능성 논의
㈜브룸클래식코리아의 일본 본사인 ‘AYA그룹’의 2018 전국 대회는 오사카 도톤보리 로얄리가 회의장에서 진행되었다. 약 1,200여명에 달하는 아야 가족들과 함께 2018년에 이루어 낸 성과와 앞으로의 비전에 대한 논의, 에스테틱 속 여러 이야기들을 아우르는 공감의 장이 열렸다. 한국 에스테틱 시장 환경에 대한 검토와 더불어 향후 한국 시장의 발전 가능성을 함께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전국 대회 일정을 마치고, 한 자리에 모여 그간 각 지사별로 느꼈던 현장에 대한 생각과 2019년의 계획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 오사카 파워트리 아카데미 방문,지사장 회의 실시
마지막 일정으로는 오사카 파워트리 아카데미에 방문하여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의논하는 결의의 자리가 마련되었다. 올 한 해 일군 성과 평가를 통해 긍정적 진행 양상과 부족했던 점들을 확인하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기 위한 각 지사의 활동 방향을 발표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다양화된 에스테틱 시장 속 ㈜브룸클래식코리아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방향’과 ‘속도’를 지켜 내기 위해서는 ‘함께’ 걷는 길이 필요함을 되새기며 모든 일정이 마무리되었다.


※ 문의 ㈜브룸클래식코리아 02 555 8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