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2018 씨스코비디 뷰티 컨퍼런스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2-14 17:23 조회85회
▣ 더마 스킨케어의 리더, 씨스코비디
국내 더마 스킨케어의 리더를 지향하고 있는 씨스코비디가 지난 10월 18일 워커힐 호텔 아트홀에서 뷰티 컨퍼런스&토크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씨스코비디는 네오스트라타, 엑스비앙스, 크리스티나 등 3개 에스테틱 브랜드를 한국에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는 유일한 한국 대리점이자, 자체 제작 브랜드 레노덤을 제조&판매하는 더마 코스메틱 기업이다.

이번 뷰티 컨퍼런스는 전세계 86개국에서 사랑받는 존슨앤드존슨의 브랜드 네오스트라타가 함께하는 자리로, 네오스트라타 부사장 레이앤 캐틀린(Leigh Ann Catlin)과 해외마케팅 총괄 매니저 캐서린 뮬러(Catherine Mueller)가 참석, 자리를 빛내주었다. 컨퍼런스 현장에는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 셀러 제품들과 앞으로 출시될 신제품들이 디스플레이되어 참석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  네오스트라타 커스터마이징 필,프로시스템
이날 행사에서는 네오스트라타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커스터마이징 필링 관리 프로그램 ‘프로시스템’이 소개되었다. 네오스트라타 레이앤 캐틀린 부사장은 “네오스트라타의 프로시스템 필은 단순한 각질 탈락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세포 재생을 통해 피부의 가장 이상적인 상태, 적절한 피부의 두께를 결정짓는 핵심 물질인 글리코스아미노글리칸(GAG)의 증진시키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고 있다”고 말하며 “싱글 필 레이어드는 물론, 다른 트리트먼트와 병행 시 서로 간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마이크로더마브레이젼, 레이저 등 기기와의 결합도 가능한 스마트한 필링”이라 강조했다. 이어 네오스트라타의 필 테크놀로지를 임상 연구 결과를 통해 입증하여, 네오스트라타만의 독보적인 필 프로 시스템의 기술력을 전하기에 충분한 시간이었다.


▣  엑스비앙스 시즌 2 라인 업
네오스트라타 캐서린 뮬러 총괄매니저는 곧 한국에 출시될 엑스비앙스의 신제품 시즌 2 라인업,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프로그램과 함께 AHA와 PHA, 그리고 레티놀을 활용한 노화 피부용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그중 에이지리버스 토탈 코렉트 스컬프 세럼은 아미노필 네오글루코사민 특허 성분이 두 가지 함유되어 기존 에이지리버스 라인을 사용하는 고객 홈케어 시 토탈 코렉트가 가능하며, 균일한 피부 톤, 퍼밍, 미세라인과 주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고 전한다.

이론 교육과 더불어 본사에서 진행한 눈가의 미세라인과 색소 피부에 12주 적용 임상 사례가 공유되었다. 전체적인 눈가 피부의 톤업과 리프팅된 놀라운 효과로 참석자들에게 큰 찬사를 받았다. 더불어 최근 출시된 비타민 C 세럼 또한 이목을 끌었다. 아스크로빅 애씨드 20%, 네오스트라타 특허성분인 아미노필이 함유된 1회용 자형태 포킷으로 패키징 된 크림 제형 제품으로, 비타민 C 세럼임에도 불구하고 데이&나이트 크림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일반 피부의 경우 매일 사용도 가능한 것이 특징. 이 밖에도 바디케어를 위해 특화된 신제품들을 소개하며, 참석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 뷰티 토크콘서트& 다채로운 라이브 팝 공연
신제품 브랜드 교육 후 함께사는 세상 코몽드 아카데미 원장이자, ‘아름다움을 욕망하라’의 저자 박정현 원장의 ‘욕망’에 대한 현대적 메시지가 담긴 강연 그리고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욕망에 대한 뷰티 토크가 진행되었다. 박정현 원장은 강연을 통해 아름다움이란 내가 남과 다른 유일한 것이며 에스테틱 업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자신만의 욕망과 철학 그리고 신념을 언어에 담아 고객의 감성을 터치하는 자신만의 패턴을 찾기를 당부했다.

이어 팝페라 가수 조정호, 팝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의 공연과 다채로운 콜라보 퍼포먼스, 그리고 씨스코비디 김종호 대표의 가창 공연까지 참석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공연들이 지속되었다. 마지막으로 이날 행사의 드레스 코드였던 레드&블랙을 가장 잘 소화한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시상식을 진행하며, 뜨거운 박수와 즐거운 분위기 속에 컨퍼런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한편, 이날 컨퍼런스에는 우분트 기부 바자가 진행되어, 제품판매 수익의 전부를 에스테틱&스파 기부천사 우분트를 통해 불우이웃에 기부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유방암환우의 수술비로 지원하는 뜻깊은 기부 행사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