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브레라인코리아 피부미용학술연구·임상 발표회 참가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2-03 16:28 조회25회
브레라인코리아 제17회 피부미용학술연구·임상 발표회 참가


▣ ‘에스테틱 생태환경의 원인과 과정’ 주제로 발표 진행

브레라인코리아는 지난 11월 1일 한국피부미용사회 중앙회(사) 주최로 진행된 제17회 피부미용학술연구·임상 발표회에 참가하였다. 전국의 400명 이상 숍 원장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 브레라인 이영 이사(브레라인 이태리 본사 현지 파트너 겸 교육총괄)는 ‘이태리 브레라인 홀리즘 테라피 : 비욘드 에스테틱’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였다. 이영 이사는 현재 에스테틱의 생태환경의 원인과 과정을 고객의 필요와 욕구(Needs & Wants)로써 분석하여 참석자들과 소통하였다. 이영 이사는 “개인주의와 고립주의가 극대화되고 있는 현 시대에서 현대인들의 경쟁, 불안, 고독, 우울, 분노 등 스트레스는 고스란히 내부 장기에 전달되고, 이는 곧 피부로 전달되어 표현된다”며 “이런 환경에서 에스테틱 사업은 필수불가결한 산업군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고객들과 내외적 퍼스널 터치를 통해 뷰티와 힐링을 책임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강조하였다.


▣ 1인숍 제품 브랜드로 탁월한 브레라인

한편 에스테틱 매니지먼트의 내부적 환경은 직원 채용 불안감, 장기근속 불투명, 인건비 상승, 임대료 부담 등이 있다. 때문에 이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1인숍이 대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숍의 지속가능경영(Sustainable Management) 전략을 펼치기 위해서는 신중한 제품 선택과 차별화된 프로그램, 매뉴얼 테크닉 개발, 기존 프로그램의 리뉴얼 및 객단가 업그레이드 등이 우선이다. 이에 이태리 홀리즘 브레라인은 1인숍 트렌드에 걸맞는 최적의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40년 전통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에스테티션의 체력 절감, 탁월한 임상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은 티켓팅 고객은 물론, 홈케어 판매의 호조로 이어진다. 결론적으로 ROI(투자대비이익) 증대가 매우 용이한 제품이다. 브레라인은 100% 이태리 완제품 수입 브랜드로, 아유르베다 및 중의학 약초 블렌딩의 에너지를 바탕으로한 약초오일로서 사용이 심플하며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온라인, 블로거, 지사를 통한 판매 정책을 배제하고 있으며, 경쟁사 대비 매우 합리적 초도 물량과 금액 제시 및 본사에서 무상 교육을 진행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 문의 브레라인코리아 02 594 7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