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그니처매거진

매월 스페셜 상품과 매거진을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세요!

구독신청하기

INDUSTRY NEWS

2018 바이오라인 인터내셔널 뷰티 미팅 진행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11-01 16:31 조회3,328회
● 6박 7일간의 인터내셔널 뷰티 미팅
이탈리아 명품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바이오라인-쟈토(BIOLINE-JATO)는 지난 10월 5일~10월 11일까지 총 6박 7일간의 일정으로 세계 각국의 에스테티션을 초대하여 인터네셔널 뷰티 미팅을 진행하였다. 이번 미팅은 한국의 에스테틱 업계를 이끌고 있는 대표 에스테틱 숍 6곳을 선정하여 원장님들과 함께 했다. 이번 미팅 중에는 바이오라인의 신제품 트리트먼트인 디-센스 인스턴트릴리프소개와 테크닉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로마와 베니스의 자유투어 일정까지 포함되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바이오라인-쟈토’는 풍요로운 지중해와 알프스 청정지역으로 둘러싸인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브랜드로 지난 50여년간 80개국의 에스테틱 전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풍부한 천연성분으로 피부 면역력을 길러온 그들의 노하우에 최첨단 포뮬러와 테크닉이 결합하여 피부의 결점을 개선하고 피부 톤, 얼굴 선, 피부 결을 만들어 내는 것이 바이오라인 관리의 중요한 포인트다.


● 디-센스 인스턴트 릴리프
세미나 교육은 총 4개의 파트로 나눠서 진행되었으며, 루이사 펠리니 (LUISA PELLINI) 외 3명의 수석 뷰티 트레이너의 디센스 인스턴트 릴리프라인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시작되었다. 디센스 인스턴트 릴리프는 피부의 외부 환경적인 요인 및 스트레스가 과도한 현대시대에 나타나는 과민성 예민 증상을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라인으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라인이다. 다음으로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원리 및 자외선 관련 화장품 기술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졌으며, 마지막으로 에스테틱 사업의 소셜 네트워크 활용의 중요성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바이오라인의 뷰티트레이너의 교육에 따라 참가자들이 상호 데몬스트레이션을 진행하였으며, 신제품 디-센스 인스턴트 릴리프를 체험하고 효과를 느껴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과민성 예민증상의 치료법 디-센스 인스턴트 릴리프
과민성 예민 피부는 고객의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스킨케어로써 피부를 개선시켜야 한다. 따라서 바이오라인은 생체모방기술(BIOMIMETIC TECHNOLOGY)을 제품에 담아 피부가 외부 공격과 민감성 반응으로부터 강력한 저항력과 힘을 갖게 하였으며, 멀티-회복 복합체(MULTI- RECOVERY COMPLEX)와 울트라 수딩 복합체(ULTRA-SOOTHING COMPLEX)가 만나 예민 피부장벽 회복과 피부 염증을 가라앉혀 피부가 건강한 상태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을 고안하였다. 인터네셔널 미팅 중 각국의 전문가들은 디-센스 라인의 출시 배경에 깊히 공감하였으며, 프레젠테이션 강의와 상호 데몬스트레이션을 통해 강한 만족감을 나타내며, 고객에게 반드시 적용해야 하는 관리라며 서로 공감하였다. 디-센스 라인은 한국 ㈜옥산토닝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며 차후 전문가들을 위한 교육의 장을 만들 계획이다.


● 문의 ㈜옥산토닝 02 536 0381
with STAR 뷰티앤뷰 쇼핑몰 뷰티앤뷰